손목 통증에 만능인 휴그랩 온열 손마사지기

제품과 서비스

손목 통증에 만능인 휴그랩 온열 손마사지기

월리만세 2024. 3. 6. 04:51
반응형

회사생활 23년 차 사무원입니다. 덕분에 회사원이 가지고 있는 고질병은 모두 경험하고 있습니다. 허리 디스크, 목디스크, 터널증후군, 손가락 저림 등입니다. 우연한 기회에 휴그랩 온열 손마사지기를 갖게 되어 그 사용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생각보다 효과가 좋았습니다.  

 

 

 

1. 나의 손목 통증과 대응 방법 

 

회사에서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서 작업을 하면 끊임없이 사용하는 키보드와 마우스 때문에 손가락과 손목에 상당한 무리가 갑니다. 회사원 치고 손목과 손가락이 아프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충분히 장기간 사용하지 않은 분일 것입니다. 이 손목 통증과 손가락 저림은 거의 필연적이거든요. 

 

저의 손목 통증은 주기적으로 찾아옵니다. 한동안 괜찮다가 또 어느 날 갑자기 아프기 시작해서 몇 주간 통증이 계속됩니다. 통증의 느낌은 손목이 시큰거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손목을 위아래로 꺾을 때 통증이 느껴집니다. 손목 시큰거림이 심할 때는 근무를 하기 힘들 정도였습니다. 

 

이럴 때 긴급하게 대응하는 저의 방법은 손목 보호대(아대)를 착용하는 것입니다. 보통 손목 보호대는 손목을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도록 찍찍이로 붙이도록 되어 있습니다. 2개를 준비해 양쪽 손목이 아플 때를 대비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 비법은, 손목 보호대를 차기 전에 손목 위아래에 동전 파스를 하나씩 붙이는 것입니다. 

 

그러면, 손목 보호대 안에서 파스 효과가 발생해 후끈후끈하면서 찜질 효과가 발생합니다. 이렇게 조치를 하면 그나마 그날 회사 생활은 무사히 마칠 수가 있습니다. 장기적은 치료 방법은 아닙니다만, 아플 때 긴급하게 대응하는 방법입니다. 

 

주말에는 목욕탕에 가서 뜨거운 물에 손목을 담그고 휴식을 취합니다. 사실 가장 좋은 손목 통증 치료방법은 손목을 한동안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손목 보호대를 착용하는 이유도 손목 관절이 긴장되지 않도록 단단하게 잡아 줌으로써 손목 사용을 통제하는 것입니다. 

 

근육이 긴장되어 발생되는 통증은 해당 근육을 사용하지 않으므로써 회복될 수 있습니다. 일주일 정도 손목 보호대를 착용하고 근무를 하면 심했던 손목 통증이 사라지게 되는 경험을 자주 했습니다. 물론 주기적으로 다시 찾아오지만 말입니다. 

 

 

 

2. 휴그랩 온열 손마사지기의 효과 

 

휴그랩 온열 손마사지기는 회사에서 직원 복지차원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받게 되었습니다. 조기 품절이 된 것으로 보아 회사에 손목 통증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꽤 많았다는 증거가 아닌가 합니다. 가격은 10만 원 이하입니다. 

 

사용방법은 USB로 충전을 하고, 3~5회를 전원 충전 없이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코드를 반드시 연결하고 사용해야 하는 줄 알고 불편하게 사용했습니다. 한 손에 손마사지기를 착용하고 소파에 기대고 유튜브를 보면 아주 편안합니다. 

 

모드는 다양합니다. 총 3가지 마사지 코스를 고를 수 있고, 강도는 총 6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 2~3단계 강도로 사용합니다. 추가 기능으로 진동 옵션을 넣을 수 있고, 온열 기능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간단한 메뉴 구성이 마음에 들어 퇴근 후 수시로 사용합니다. 

 

평소 퇴근 후 방에서 유튜브나 영화를 보면서 휴그랩 온열 손마사지기를 사용하면, 회사생활을 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손목 통증을 미리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손목 통증이 생겼을 때 사용하면 그 통증을 신속하게 제거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저는 주말에 목욕탕에 다녀와서, 휴그랩 온열 손마사지기를 왼쪽과 오른쪽 한 번씩 해 줍니다. 건강관리 차원이 아니라 앞으로 생길 손목 통증을 미리미리 관리한다는 생각으로 하는데, 덕분에 아직까지는 회사에서 갑자기 손목이 시큰 거리단거나 하는 일은 없었습니다. 

 

기능에, 온열기능과 진동기능이 있지만 한번 사용해 보고 크게 효용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동은 너무 약해서 크게 도움이 되지 않았고, 온열기능은 효과가 있지만 손에 땀이 나서 마사지기를 사용하고 내부를 물티슈로 닦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위생에 문제가 생길 듯하며 한번 사용해 보고 온열 기능은 쓰지 않고 있습니다. 

 

 

3. 손목 통증과 휴그랩 손마사지기 

 

기존에 사용했던 저의 손목 통증 관리방법은 손목 보호대를 사용하거나, 동전 파스를 붙이는 것입니다. 그리고, 주말에 목욕탕에 가서 뜨거운 물에 손목을 담그고, 최대한 손목을 사용하지 않고 쉬는 것이었습니다. 지금은 여기에 추가로 휴그랩 손마사지기를 추가했습니다. 

 

가격이 10만 원인 것에 비해 사용빈도가 높아 기계 가격만큼 값어치는 충분히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몸에 생기는 통증은 다양합니다. 그나마 손목 통증에 대한 대안이 하나 늘어난 것이 고무적입니다. 손마사지기가 손목 통증을 완전히 사라지게 해 주는 치료기계는 아닙니다. 

 

이것은 통증을 완화해 주거나 통증이 생기는 주기를 길게 늘이는 효과가 있을 뿐입니다. 하지만, 손목 통증에 주기적으로 시달리는 사람 입장에서는 이 기계가 꽤 괜찮은 대안이 됩니다. 저도 자주 사용하면서 도움을 받고 있으니 크게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원래 저는 손목 보호대를 다양하게 구입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단순히 손목을 잡아주는 것도 있었고, 정형외과에서 사용하는 것처럼 완전히 손목을 감싸 고정시키는 모델 등 손목 보호대도 꽤 다양했거든요. 우연히 회사를 통해 휴그랩 손마사지기를 구입하게 되어 다른 손목보호대는 사지 않고 잘 버티고 있는 중입니다. 

 

 

 


구매하실 생각이 있으시면, 참고해 주세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휴그랩 온열 손마사지기 : 가격확인

◇ 휴그랩 온열 눈마사지기  : 가격확인


통증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기

 

통증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기

몸이 아프거나 다치면 통증이 발생합니다. 그런데, 통증에 대해 정확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통증은 내 신체가 어떤 상황이라는 것을 알려주고, 어떻게 해야 한다고 신호를 주는 감각이기 때문입

wally33.tistory.com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효과 총정리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효과 총정리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를 구입한 이유는 와이프 허리 디스크가 더 심해졌기 때문입니다. 재밌는 것은 짠순이 와이프 본인이 구입했다는 것입니다. 제가 사용해 본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에

wally33.tistory.com

리봄한방병원에서 허리통증으로 도수치료

 

리봄한방병원에서 허리통증으로 도수치료 받기 - 실손보험 보험금 청구 결과 포함

몇 개월째 허리 통증에 시달렸습니다. 급한 대로 근처 정형외과에 가서 물리치료를 2주간 받았는데, 물리치료를 받은 당일만 통증이 완화되고 그다음 날 다시 아팠습니다. 그래서, 와이프에게

wally33.tistory.com

 

반응형